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About Us

History

제이슨그룹의 역사를 소개합니다.

  1. 2020

    Commerce APP Ver. 2.0 출시
    Series A 투자유치 : 300억, 카카오인베스트먼트
    사무실 이전 : 용산 센트럴파크타워 26~27F

  2. 2019

    상반기 커머스 판매액 870억 달성
    Commerce APP Version 1.5 출시
    정보보호 관리체계 ‘ISMS‘ 인증 획득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 '대통령 표창'

  3. 2018

    연간 커머스 판매액 1500억 달성
    커머스앱 ‘심쿵할인‘ 올해의 앱 선정

    2018년이미지
  4. 2017

    ㈜제이슨그룹으로 사명 변경
    남영동지사 확충

    2017년이미지
  5. 2016

    커머스사업 진출
    디지털 광고 매출 700억 달성
    '아침편지‘ 구글 올해를 빛낸 어플 선정

  6. 2015

    온라인 광고 매출 650억 달성(취급고)
    모바일 광고솔루션 개발완료(Logic up ver1.0)

    2015년이미지
  7. 2014

    JSDN미디어 제휴(mobile&viral performance up)
    J-ADgration VISION 3.0 출시
    (광고효과분석, 스마트자동입찰 탑재)
    2014 온라인 검색광고 매출 550억 달성(취급고)

    2014년이미지
  8. 2013

    2013 온라인 검색광고 매출 500억 달성(취급고)
    Viral 마케팅 솔루션 J-BLUTIAON 1.0 출시

  1. 2012

    J-ADgration VISION 2.0 출시
    (자동입찰, 리포팅 솔루션 탑재)
    AR(증강현실) 광고상품 개발런칭

  2. 2011

    2011 FPR Launching Ceremony LG
    Display, Bejing China
    NHN 최우수대행사 2위 선정

    2011년이미지
  3. 2010

    J-ADgration 출시
    2010 FPD International Display Yokohama, Japan
    오버추어 세일즈마스터 1위

    2010년이미지
  4. 2009

    TEAM61 마케팅 제휴 및 박찬호공식
    홈페이지 관리 및 프로모션

  5. 2008

    기술혁신형(이노비즈)중소기업 선정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선정
    ㈜제이슨마케팅그룹으로 상호변경

  6. 2007

    오버추어 Power 대행사(B)매입
    구글 Reseller 대행 계약
    제6경제인 연합회 파트너사 선정
    총 1400개 업체 광고주 보유

  7. 2006

    오버추어 최고대행사(CA)선정
    총 800여 개의 클라이언트 광고서비스 제공
    오버추어 Power 대항사(A매입)
    랩핑 광고계약 체결

  8. 2005

    오버추어 Power 대행사 선정
    ExpoComm 2005 LG Electronices Seoul, COEX

    2005년이미지
  9. 2004

    (주)제이미디어솔루션 법인 설립

    2004년이미지
  10. 2003

    오버추어 Reseller 대행계약 체결

  11. 2002

    홈페이지 제작 및 개발서비스 런칭
    Jmedia 설립

Family Site

어바웃굿즈는 제이슨그룹과 함께 항상 창의적인 사고와 끊임 없는 도전을 통해
브랜드를 발전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제이슨그룹의
자회사 어바웃굿즈를
소개합니다.
어바웃굿즈 바로가기
  • 한삼근

    고급 홍삼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대한민국 홍삼의 대중화에 기여하고자 노력하는 브랜드

  • 뉴트리네이처

    소비자의 건강만을 생각해 엄선된 원료와 까다로운 검증을 통해 건강을 담아내는 브랜드

  • 로테체(루이스)

    꼭 필요한 기능에 기술을 더하다. 일상의 불편을 덜고 삶의 여유를 찾기 위한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

  • 정직한삼

    귀한 당신을 향한 정직한삼의 진심.
    늘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엄선된 원료에 정성을 더한 브랜드

  • 리제타

    "제품을 통해 생활의 감동을 만듭니다." 보편적인 제품에 가치를 더해 고객의 일상 생활에 감동을 만드는 브랜드

  • 오르템

    피부를 위한 자연과 과학의 만남
    수많은 연구 개발을 통해 안전한 원료만을 담아 정직하게 완성한 브랜드

  • 테루츠

    TECH + ROOT '신기술의 뿌리가 되'
    ‘더 머무르고 싶은‘ 당신의 주방을 만들기 위한 노력하는 브랜드

  • 스르륵

    매일매일 잠자는 시간이 보다 더 편안하고 건강하도록 당신의 하루 그 시작과 끝을 만들어가는 브랜드

  • 기분 좋은 선택

    생활 가장 밀접한 곳에서 더 나은 고객의 매일을 위해 연구하는 토탈 리빙 브랜드

Business ethics

제이슨그룹은 변화와 혁신을 통한 지속적인 성장으로 고객과 기업의 가치를 함께 높이고,
또한 투명하고 공정한 경영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기업의 가치는 곧 기업 윤리에서부터 시작한다는 인식 하에 제이슨그룹의 전 임직원은 윤리규범을 철저히 준수하며
더욱 더 신뢰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이슨그룹은 투명하고 공정한 경영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기업의 가치는 곧 기업 윤리에서부터 시작한다는 인식 하에 전 임직원은 윤리규범을 철저히 준수하며 더욱 더 신뢰 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윤리규범

  • 원칙 1. 고객의 가치

    고객의 가치가 경영의 최우선이며,
    고객에게 신뢰와 감동을 줄 수 있도록
    하여야 한다.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고,
    고객의 관점에서 생각한다.

  • 원칙 2. 파트너 상생

    파트너사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거래조건과 공정한
    거래질서를 확립하고, 투명하게
    거래를 하여야 한다.

  • 원칙 3. 임직원 책무

    임직원은 기업의 이익과 공익을
    위해 자신의 직무를 다하여야 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사익을 추구하지
    않는다.

  • 원칙 4. 사회적 책임

    사회의 일원으로서 기업과 개인이
    지켜야 할 법규를 준수하며 기업의
    가치뿐만 아니라 사회적 가치도 함께
    제고하여야 한다.

윤리센터

  • 비윤리적 행위

    금품 및 향응 요구, 불공정한 업무처리, 중요한 자산·정보 유출, 기타 비윤리적 행위에 대해서는 적극적인 건의와 제보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보방법

    제보하실 내용을 구체적으로 기재하고 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함께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료가 제보자의 인적사항과 부정확하거나 욕설, 비방 등 타인의 명예를 회손하는 내용 이 있는 경우에는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 이메일 두 곳에 함께 제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보자 보호

    제보하신 분의 신분과 제보내용은 철저하게 보호됩니다.

  • 이메일 접수 메일이미지 제이슨그룹 이메일 복사하기 어바웃굿즈 이메일 복사하기